보라팀^^ 작성자이슬1반 엄지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동네에 있는 다이소에 가서 물건을 사보았어요. 천원단위로 계산하니 형님들은 단위에 맞게 물건을 잘 샀답니다.이슬반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물건을 고르고 계산 했어요.흡족한 보라팀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