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콩깍지 노랑팀 작성자태양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콩깍지데이날이예요형님과 동생이 함께 다이소에 다녀왔어요'다이소'라는 말만 들어도 설레는 마음ㅎㅎ형님과 동생이 서로 물건도 골라주고챙겨주며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