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깍지데이 활동

6월 콩깍지 노랑팀

작성자태양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오늘은 콩깍지데이날이예요
형님과 동생이 함께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다이소'라는 말만 들어도 설레는 마음ㅎㅎ
형님과 동생이 서로 물건도 골라주고
챙겨주며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