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깍지데이 활동

다이소에다녀왔어요-분홍팀

작성자김지혜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1

다이소에 가서 무엇을살까? 가기전 행복한 고민에 빠진 친구들이였어요😊 형님 동생손잡고 다이소에 잘다녀왔답니다 가서 바로고른친구들과 고민하는 친구들은 서로 물건을 추천해주기도 했어요 모두 만족한 쇼핑을 하고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2반 선우맘 | 작성시간 26.06.10 라온이 형 손꼭잡고 다녀왔네요~
    예전에는 오로지 좋아하는 자동차 장난감만 선택했었는데 "집에서 강아지 키우려고 사왔어"라고 말하니 기특하고 귀여웠네요~
    이름도 지어주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