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깍지데이 활동

초록팀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피부지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0

드디어 기다리던 신나는 장보기 날이에요 ^^ 🛒

꽁깍지 형님이 동생 손을 꼭 잡고

다이소로 향하는 길부터 웃음꽃이 활짝🌸

“뭐 살까?” 이야기 나누며 가는 발걸음이

얼마나 즐거웠는지 몰라요^^

 

다이소에 도착해서는 재미있는 장난감도 고르고,

맛있는 과자도 쏙쏙 담고 

천 원 단위로 계산하며 형님들은 척척 스스로

장보기에 도전!

이슬반 친구들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차근차근

골라보고 계산도 해봤답니다

 

아이들 장보는 걸 돕고 안전을 살피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은 점은… 이해해 주시죠? ^^💦

 

하지만 분명한 건!

장바구니를 들고 돌아오는 우리 친구들 발걸음이

올 때보다 훨씬 가볍고 신나 보였다는사실사이에요

 

모두가 만족한 흡족한 초록팀의 미션, 대성공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