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반(만1세)

(6/9/화) 원 놀이터에서 놀아요^^

작성자별초롱반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0

놀이터에서 킥보드도 타고 미끄럼틀도 타며 놀이했어요^^
날씨가 좋아서 뛰어다니며 놀이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친구들과 뛰며 까르르~~
요즘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는걸 재밌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