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반(만1세)

(6/11/목)과일 향기를 맡아요^^

작성자별초롱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0

여러 과일들을 탐색해보고 맛있게 나눠 먹었답니다^^
키위,포도,참외 등을 잘라서 단면들도 관찰해보고
냄새와 맛을 느끼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이로는 병원진료로 함께 활동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