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목)과일 향기를 맡아요^^ 작성자별초롱반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 과일들을 탐색해보고 맛있게 나눠 먹었답니다^^키위,포도,참외 등을 잘라서 단면들도 관찰해보고냄새와 맛을 느끼며 즐겁게 놀이했어요^^이로는 병원진료로 함께 활동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