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금)냄비로 연주해요 작성자별초롱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냄비와 다양한 타악기를 두드리며 놀았어요. 핸드벨도 아이들이 소리가 예쁜지 너무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