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반(만1세)

(6/19/금)냄비로 연주해요

작성자별초롱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냄비와 다양한 타악기를 두드리며 놀았어요. 핸드벨도 아이들이 소리가 예쁜지 너무 좋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