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0세)

(6/9/화) ‘작은별’ 노래를 들어요

작성자새싹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51 목록 댓글 5

⭐️반짝반짝 작은 별💫

‘작은별’ 노래 들으며 놀이해요.

놀이 중 노래가 흘러나오자 멈칫!
눈이 동그레지더니
손으로 반짝반짝 표현합니다💖✨

잔잔하고 친숙한 동요로 정서 안정은 덤!

불을 끄고 별모양 응원봉을 흔들며
선생님과 함께 율동도 해보았어요.

아린이는 아침 낮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기분 좋은거랍니다.
한쪽 볼은 발그레🤗

다들 반짝이는 별을 관찰하느라
얼굴 가까이 대 보기도 하고요~
“없다~!” 까꿍도 하고요.

자유롭게 마음에 드는 별봉을 들고 흔들흔들
양손에 들고 박수치듯 딱딱 부딪혀보고
불도 껐댜 켰다 조절까지~!!

색 바꿔가며 호기심 가득한 집중력을 보여준 이재
별봉에만 관심 가지다니!!
교실에도 비치해두었습니다 ෆ

조명 받은 하린이 너무 예쁘쥬?
교실에 와서도 흔들흔들
손에 꼭 쥐고 있었답니다.

뿌앵 😂
선생님이 양쪽 어깨에 별봉 끼웠어요.
아구 귀찮아!! ㅠㅠ

“하늘 높이 반짝반짝~~”
선생님 따라 서빈이도 하늘 높이 들어보아요 ◡̈

이한이 집중해서 국물이 줄줄🤤
노래 무한반복 재생중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한맘맘 | 작성시간 26.06.10 아가들은 어느별에서 왔나요~ 이한이는 국물별⭐️☺💦
  • 답댓글 작성자이재엄마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재엄마 | 작성시간 26.06.10 우는데 너무 귀엽다 소민아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새싹반 전소민 | 작성시간 26.06.11 ❣️
  • 작성자새싹반 전소민 | 작성시간 26.06.11 아구 귀여운 아기 별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