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0세)

(6/19/금) 2층 놀이터에서 놀아요

작성자새싹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3

강당가는 날인데
형님들 월드컵경기 응원으로
2층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같이 응원해도 잘 할 수 있었을텐데 그쵸??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페이스페인팅 태극무늬 그려주고 도전하고싶네요 🇰🇷

매일 놀이터에서 놀다가 하원하는
새싹이들이라 그런가요~
놀이터 이용이 이전보다 레벨업 되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한맘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주호랑 이한이랑 신발 바껴도 전혀 어색함 없이 잘노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재엄마 | 작성시간 26.06.20 ???? ㅋㅋㅋㅋㅋㅌ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싹반 전소민 | 작성시간 06:25 new ㅋㅋㅋㅋㅋ댓 보고 다시 올려본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