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당가는 날인데
형님들 월드컵경기 응원으로
2층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같이 응원해도 잘 할 수 있었을텐데 그쵸??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페이스페인팅 태극무늬 그려주고 도전하고싶네요 🇰🇷
매일 놀이터에서 놀다가 하원하는
새싹이들이라 그런가요~
놀이터 이용이 이전보다 레벨업 되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강당가는 날인데
형님들 월드컵경기 응원으로
2층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같이 응원해도 잘 할 수 있었을텐데 그쵸??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페이스페인팅 태극무늬 그려주고 도전하고싶네요 🇰🇷
매일 놀이터에서 놀다가 하원하는
새싹이들이라 그런가요~
놀이터 이용이 이전보다 레벨업 되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