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공원.국악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날씨가 너무조아서 공원산책하며 변화된 자연에 대해 관찰하고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국악수업 점점 어려운 진도가 나갑니다~휘모리장단 4번까지 연습했어요~~아직 집중력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더 열심히 노력하면 축제의 오프닝을 멋지게 열어줄꺼라 믿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