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자장면데이.놀이터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동네 자장면집 가는 길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맛있는 자장면도 먹었어요~~친구들과 함께 자장면을 먹으니 더욱 잘 먹네요^^
돌아오는 길에 놀이터에서 태양 일반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기도 했답니다. 아이들이 오늘 너무 즐겁다고 계속 신나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