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태권도수업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0

열심히 몸풀기 활동하고 발차기 연습도 하고 겨루기를 위하여 주먹치기 연습도 했어요~~ 종이 격파하는 모습이 너무 진지하고 귀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