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숲체험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이번 주 숲체험은 무당벌레 한 살이에 대해 알아보며 무당벌레 놀이했어요^^ 마지막에 곤충들이 물먹는 게임할 때는 아주 아주 신이 났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