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쿠킹클래스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샌드위치 만들기 했어요. 재료를 순서대로 손질하고 요리해서 빵에다가 쑥쑥 발랐어요^^
다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ㅎ
너무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온 친구들도 있엇지만 저 큰 샌드위치를 다 먹은 친구가 더 많았어요~ㅎ
다음에 엄마 아빠에게도 만들어주겠답니다~~기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