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양2반(만5세)

응원전.국악수업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12번째 전사 출동하였습니다~
우리 친구들의 힘찬 응원 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패배했네요. 그래도 강국을 상대로 선전한 거 맞죠?^^
신나게 응원하고 국악 수업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