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전.국악수업 작성자태2엘사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번째 전사 출동하였습니다~우리 친구들의 힘찬 응원 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패배했네요. 그래도 강국을 상대로 선전한 거 맞죠?^^신나게 응원하고 국악 수업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