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와 시원한 날씨 속에서 놀이하기 참 좋았어요.
공원에 가는 길, 커다란 구름을 보고 “우와 엄청 커요!” 하며 신이 난 친구들의 모습이 참 귀여웠답니다 ☁️
공원에서는 달리기도 하고 개미와 나뭇가지, 열매들을 관찰하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
다음검색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와 시원한 날씨 속에서 놀이하기 참 좋았어요.
공원에 가는 길, 커다란 구름을 보고 “우와 엄청 커요!” 하며 신이 난 친구들의 모습이 참 귀여웠답니다 ☁️
공원에서는 달리기도 하고 개미와 나뭇가지, 열매들을 관찰하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