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자유놀이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1

요즘 사랑반 친구들은 동물놀이에 푹 빠져 있답니다.
동물 그림을 색칠하고 도장을 꾹꾹 찍으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또 가위로 싹둑싹둑 자르며 미술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참 귀여웠습니다 🖍️

동물 가면과 머리띠를 이용해 직접 동물로 변신하기도 하고, 동물 모형으로 다양한 놀이를 만들어가며 즐겁게 배우고 있어요 🌿
우리 사랑반 친구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06 여름이 가위질 잘한데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