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오감시간-미역놀이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1

오감 시간에는 미역을 이용해 놀이를 해보았어요. 파도 소리가 나는 악기로 연주도 하고, 미끌미끌한 미역을 직접 만지며 새로운 감각을 느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물컹하고 미끄러운 느낌에 어색해하던 사랑반 친구들이었지만, 곧 미역으로 머리카락과 수염을 만들어보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

호기심 가득한 친구들의 모습이 참 귀엽고 의젓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06 여름이 손꾸락 손꾸락

    미역 촉감 어떠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