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공원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1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와 시원한 날씨 속에서 놀이하기 참 좋았어요.
공원에 가는 길, 커다란 구름을 보고 “우와 엄청 커요!” 하며 신이 난 친구들의 모습이 참 귀여웠답니다 ☁️
공원에서는 달리기도 하고 개미와 나뭇가지, 열매들을 관찰하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06 분명 분홍색 신발인데 왜 검은색신발 같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