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체육-축구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1

체육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공놀이를 했어요.
공을 발로 밟고 멋진 포즈를 취한 뒤, 힘차게 발로 뻥! 차서 슛~ 골인! 🎉
큰 소리로 환호하며 박수를 치며 기쁨을 나눴답니다 ⚽

아이들이 공을 보고 다녀서 공놀이는 사진찍기 난이도가 있어요...🤣 얼굴이 잘 안 보여도 많은 이해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1 아빠는
    멍멍이 발인데

    여름이는 호날두 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