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체육활동~♡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체육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공놀이를 했어요.
공을 발로 밟고 멋진 포즈를 취한 뒤, 힘차게 발로 뻥! 차서 슛~ 골인! 🎉
큰 소리로 환호하며 박수를 치며 기쁨을 나눴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