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활동~♡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육 선생님과 함께 즐겁게 공놀이를 했어요. 공을 발로 밟고 멋진 포즈를 취한 뒤, 힘차게 발로 뻥! 차서 슛~ 골인! 🎉 큰 소리로 환호하며 박수를 치며 기쁨을 나눴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