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골목놀이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1

어린이집 골목에 나가서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았어요.
골목 바닥에 분필로 동물 그림과 무지개를 그리고 색칠도 했습니다 🌈
우리가 만든 동물 그림 위에 물풍선을 팡 터트리며, 물풍선을 만지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가득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1 아 등원할때 바닥 흔적이

    여름이 작품 흔적이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