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요가활동~♡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번 나마스떼 요가 시간은 교실에서 진행했어요.
머리 위에 나뭇잎을 올려놓고 명상하며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혔습니다 🍃
다양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