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활동~♡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나마스떼 요가 시간은 교실에서 진행했어요. 머리 위에 나뭇잎을 올려놓고 명상하며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혔습니다 🍃 다양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