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동물농장 퍼포먼스~♡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늘은 강당에서 동물농장 퍼포먼스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아기 송아지와 돼지에게 우유를 주고, 닭이 낳은 계란에서 병아리도 찾아보며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 에어바운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며 활기차게 마무리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