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활동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나마스떼 요가 시간은 교실에서 진행했어요. 머리 위에 나뭇잎을 올려놓고 명상하며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혔습니다 🍃 다양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여름이 요즘 몸으로 말도 하네요 하하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