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요가활동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1

이번 나마스떼 요가 시간은 교실에서 진행했어요.
머리 위에 나뭇잎을 올려놓고 명상하며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혔습니다 🍃
다양한 자세로 스트레칭을 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1 우리 여름이 요즘 몸으로 말도 하네요 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