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모래놀이⛱️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1

모래놀이 🏖️💦

뒷뜰 모래놀이터에서 모래놀이를 했어요. 수돗물에 물을 받아 모래 위에 뿌려보며 촉촉하게 변하는 모래를 탐색했답니다. 특히 물통에 물을 받아보는 것 자체를 무척 즐거워하며 여러 번 물을 담아 보았어요. 받은 물을 모래에 부어보기도 하고, 물과 모래를 오가며 마치 작은 물놀이를 하듯 신나게 놀이를 이어갔습니다. 물이 손에 닿을 때마다 웃음이 가득했고, 반복해서 물을 담고 옮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음푸름여름이 아빠 | 작성시간 26.06.15 여름이 흙 안먹었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