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요가활동 ~♡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요가활동 🧘‍♀️🌈

“나마스테” 인사로 마음을 차분히 가다듬고 요가활동을 시작했어요. 이후 컬러링으로 보트 자세를 표현해 본 뒤, 실제로 몸을 움직이며 보트 자세 요가를 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몸을 길게 뻗어 균형을 잡아보며 집중해 보았고, 자신의 몸 움직임을 느끼며 편안하게 활동에 참여했어요. 한편, 잠에서 충분히 깨지 못한 아이들은 무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안정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