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현장체험학습 – 부천 플레이아쿠아리움 🐠🦭🧜‍♀️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부천 플레이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수달, 물개, 상어, 가오리 등 다양한 바다 친구들을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뱀과 도마뱀, 양, 염소, 늑대도 관찰하며 신기한 동물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살펴보았어요. 🦈🦎🐑

특히 인어공주 쇼가 시작되자 눈을 반짝이며 집중해서 관람했어요.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던 인어공주가 손을 흔들어 인사하고 하트를 보내주자 손뼉을 치며 무척 좋아했답니다. 👏
신나는 음악과 함께 인어공주의 멋진 모습을 보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