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오감활동 ~♡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오늘은 버섯을 활용한 오감 활동을 해보았어요!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버섯들을 나무에 콕콕 붙여보며 재미있게 꾸며보았습니다 🌳

또 팽이버섯을 직접 냄새 맡아보고, 손으로 쭉쭉 찢어보고, 칼로 쓱쓱 잘라보며 다양한 감각을 느껴보았답니다 ✂️👃
점심에도 팽이버섯이 나와서 사랑반 친구들이 더욱 흥미를 가지며 즐겁게 참여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