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요리활동~♡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사랑반 친구들과 함께 과일젤리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과일을 잘라 준비하고, 젤라틴을 이용해 젤리를 만들어보았어요.
젤라틴을 굳혀서 탱글탱글한 젤리가 완성되었고, 냉장고에서 하룻밤 굳힌 뒤 과일젤리를 맛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