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펀아트~♡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종이 위에 알록달록 습자지를 올려놓고 분무기를 촥촥 뿌려보았어요!
분무기를 뿌리자 친구들이 재미있어하며 웃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

종이가 알록달록한 색으로 변하자 “우와~!” 하고 표현하며 즐거워하기도 했어요 ✨
습자지가 다 마르고 나면 우리 친구들 사진을 붙여 멋진 작품으로 완성해볼 예정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