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코앤코뮤직 ~♡

작성자뿡뿡이쌤(사랑1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기돼지 이야기를 들으며 활동을 해보았어요!
친구들이 “후우~” 하고 입김을 불어 나무집을 쓰러트리며 깔깔 웃는 모습이 참 즐거웠습니다 🌬️😂

아기돼지처럼 바이올린도 연주해보고 🎻, 튼튼한 벽돌집을 짓기 위해 강아지 마라카스를 들고 뚝딱뚝딱 망치질도 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