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종이 위에 알록달록 습자지를 올려놓고 분무기를 촥촥 뿌려보았어요!
분무기를 뿌리자 친구들이 재미있어하며 웃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
종이가 알록달록한 색으로 변하자 “우와~!” 하고 표현하며 즐거워하기도 했어요 ✨
습자지가 다 마르고 나면 우리 친구들 사진을 붙여 멋진 작품으로 완성해볼 예정입니다 📸🎨
오늘은 월드컵 경기가 있던 날이였어요!
강당에가서 형님들과 함께 응원을 해보았습니다. 우리 사랑반 친구들 힘껏 응원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