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1반(만2세)

펀아트-나에요 ,월드컵응원해요!

작성자사랑1|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늘은 종이 위에 알록달록 습자지를 올려놓고 분무기를 촥촥 뿌려보았어요!
분무기를 뿌리자 친구들이 재미있어하며 웃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

종이가 알록달록한 색으로 변하자 “우와~!” 하고 표현하며 즐거워하기도 했어요 ✨
습자지가 다 마르고 나면 우리 친구들 사진을 붙여 멋진 작품으로 완성해볼 예정입니다 📸🎨

오늘은 월드컵 경기가 있던 날이였어요!
강당에가서 형님들과 함께 응원을 해보았습니다. 우리 사랑반 친구들 힘껏 응원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