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린 과자를 따서 먹어요^^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으로 따서 먹어야한다는 말을 잘 따르네요^^ 하지만 어려워~~ 🫣🫢 요령껏 손을 이용한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06 태리가 새로운 맛을 깨달았을거 같아요. 태리에겐 이번 놀이가 최고로 좋았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06 아기새가 먹이먹듯 먹네요ㅋㅋㅋ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