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매달린 과자를 따서 먹어요^^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2

입으로 따서 먹어야한다는 말을 잘 따르네요^^
하지만 어려워~~ 🫣🫢
요령껏 손을 이용한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06 태리가 새로운 맛을 깨달았을거 같아요. 태리에겐 이번 놀이가 최고로 좋았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06 아기새가 먹이먹듯 먹네요ㅋㅋㅋ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