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6/5/금)자유놀이~~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2

양치 놀이하는 새교구를 소개해 주었더니~~ 양치해 주면서 흥미를 보이네요^^
얘들아~~
"음식을 먹고 꼭 양치를 해야해~~"

그러다 이어진 음식 만들기...
갑작스럽게...음식 재료가 다양하지 않아도..
창의적으로 요리도 잘하는 별초롱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06 놀이하면서 웃는모습이 많아보여 행복했던 놀이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06 칫솔에 치약도 짜고! 강아지 이빨 잘 닦아주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