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6/8/월) 산책길~~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

산책길에 보게되는 모든 것들이 우리 친구들의 발길을 잡네요~~
"얘들아 뭐야~~"
어떤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0 솔방울을 먹다가 걸렸던 태리는 역시나 엄마가 없을땐 솔방울을 좋아하나보네요. 산책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