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초코 밀가루 반죽놀이~~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1

"얘들아 이건 밀가루야~~ "
"한번 만져볼까?"
"초코 가루 넣어 점토를 만들어 볼꺼야"

짜잔 ~~♡♡ 내손~~

음~~ 향기가 나네^^
초코 가루를 넣고~~

물도 넣고~~

이렇게 조물거리면~~

뭔가~~ 잘못됐어~~🫣

기름도 넣어~~
짜잔^^ 밀가루 점토 완성^^

내가 만든 빵이에요~~

🤭🤭뒷 감당은 선생님이 할께~~

밀가루는 싫어도 점토는 좋아요~~😀

내가 요리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0 집에서 하기 힘든 활동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