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이건 밀가루야~~ "
"한번 만져볼까?"
"초코 가루 넣어 점토를 만들어 볼꺼야"
짜잔 ~~♡♡ 내손~~
음~~ 향기가 나네^^
초코 가루를 넣고~~
물도 넣고~~
이렇게 조물거리면~~
뭔가~~ 잘못됐어~~🫣
기름도 넣어~~
짜잔^^ 밀가루 점토 완성^^
내가 만든 빵이에요~~
🤭🤭뒷 감당은 선생님이 할께~~
밀가루는 싫어도 점토는 좋아요~~😀
내가 요리사~~
다음검색
"얘들아 이건 밀가루야~~ "
"한번 만져볼까?"
"초코 가루 넣어 점토를 만들어 볼꺼야"
짜잔 ~~♡♡ 내손~~
음~~ 향기가 나네^^
초코 가루를 넣고~~
물도 넣고~~
이렇게 조물거리면~~
뭔가~~ 잘못됐어~~🫣
기름도 넣어~~
짜잔^^ 밀가루 점토 완성^^
내가 만든 빵이에요~~
🤭🤭뒷 감당은 선생님이 할께~~
밀가루는 싫어도 점토는 좋아요~~😀
내가 요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