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향기를 맡아보아요~~^^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일을 탐색하고 맛보았어요♡♡맛보기가 제일 즐거운 친구들이에요~~^^1일차♡포도송이에서 포도 따서 먹어보기^^2일차♡♡과일속 탐색하고 잘라 먹어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3 과일을 좋아하는 태리가 행복했던 놀이같네요! 무슨 과일인지도 대부분 알고있어서 더 재밌게 놀았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