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과일 향기를 맡아보아요~~^^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1

과일을 탐색하고 맛보았어요♡♡
맛보기가 제일 즐거운 친구들이에요~~^^

1일차♡
포도송이에서 포도 따서 먹어보기^^

2일차♡♡
과일속 탐색하고 잘라 먹어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3 과일을 좋아하는 태리가 행복했던 놀이같네요! 무슨 과일인지도 대부분 알고있어서 더 재밌게 놀았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