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화)키즈카페 다녀온날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라가지 테마로 나누어진 놀이방을 오가며~~ 우리 친구들 실새없이 움직이고 즐겁게 놀고 왔어요~~^^신남이 미소로 끓이질 않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사진만봐도 신난게 보이네요~유환이 예전엔 볼풀 무서워했는데 이젠 잘노네요👍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9 이번에 태리가 너무 신나게 잘 놀았다고 들었습니다. 뭐든 처음 하는게 무섭지 익숙하면 난리인거 같아요. 반 아이들 케어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