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소리를 탐색해요~~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2

다양한 소리책을 탐색했어요~~^^
누를때 마다 나는 소리가 우리 친구들의 흥미를 자극하네요♡♡

랄랄라~ 노래부르며 다양한 악기소리를 탐색해 보았어요~~

따르릉 전화왔어요~~^^
"여보세요?"
종이컵 전화기 만들어 전화도 해보고 전화를 통해 나는 소리를 탐색했어요~~

🥒 오이가 자랐다는 소식에
잠깐 나갔다 왔어요^^

앗 따가워~~ 오이를 받아들자 마자

던져 버리네요ㅠㅠ

달팽이 주려고~~ 상추도 챙겨들고..
들어와 오이도 냠냠
맛있게 맛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18 악기도 두드리고 오이도 맛보고 좋아요☺️❤️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9 처음 맛보는 오이였을텐데 잘먹는 모습보니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