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시간은 우리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에요^^♡♡
음~~ 냄새가 나네
어떤 냄새가 나는지 부터 맡아보고~~
머스타드 소스를 착착 바르고~~
양상추를 찢어서 올려 보았어요^^
내 입으로도 쏙쏙♡♡
솔아 그만 먹고 만들어보자~~🤭🤭
요렇게~~닭 가슴살을 올리고~~
이것도 먹어보고♡♡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내가만든..
또띠아 맛보고 바로 내려놓은건 안비밀 이에요♡♡
또띠아 맛 없어 다시 펼쳐 속만 먹은 친구들이랍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