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3반(만1세)

(6/18/목)또띠아 샌드위치 만들기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2

요리시간은 우리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에요^^♡♡
음~~ 냄새가 나네
어떤 냄새가 나는지 부터 맡아보고~~

머스타드 소스를 착착 바르고~~

양상추를 찢어서 올려 보았어요^^

내 입으로도 쏙쏙♡♡

솔아 그만 먹고 만들어보자~~🤭🤭

요렇게~~닭 가슴살을 올리고~~

이것도 먹어보고♡♡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내가만든..

또띠아 맛보고 바로 내려놓은건 안비밀 이에요♡♡

또띠아 맛 없어 다시 펼쳐 속만 먹은 친구들이랍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9 예전에 타코집에 데려갔는데 어색한거라 안먹고 짜증만 엄청냈었는데 먹는거란걸 알게된거 같아요. 최근에 불고기 해줬는데 만지막 하던게 아무래도 이 놀이 하고서 생각이 낫나봅니다.
  • 작성자유환맘 | 작성시간 26.06.19 ㅋㅋ이게 무슨맛이지? 요런 표정이네요 ㅋㅋㅋㅋ귀여워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