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로 소리만들기~~ 작성자별초롱 김미순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냄비, 후라이팬들을 두드리니 소리가 나요~^^ 악기놀이도 잠시 요리 하고 싶어 음식 모형을 찾아드네요~~그래서 텃밭으로 달려가 상추를..상추 뜯으며 요리도하고 🎶🎵띵똥 띵똥 연주도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초롱 태리아빠 | 작성시간 26.06.19 집에서는 잘 못하는 활동을 해서 그런지 재미있어하는 거 같아요! 안그래도 집에서 밥그릇을 쿵쾅쿵쾅해서 소리가 많이 낫을거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