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4/목) 매달린 과자 따먹기 놀이 🍪

작성자별초롱반 김경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1

우리 귀요미 초롱이들 손은 잠시 쉬고~ 입으로만 과자에 도전! 아자아자 !!😆
과자를 향해 쭉쭉~ 입을 내미는 모습에 교실이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
성공해서 환하게 웃는 얼굴😁, 아쉬워하는 얼굴🥹, 집중하는 얼굴😮까지! 다양한 표정이 가득했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07 우리아가들 과자먹으려고 하는모습이 귀여운아기새들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