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8/월)실외놀이터에서 놀아요☀️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1

실외놀이터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자동차를 타고 놀이터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주변을 탐색해 보았어요.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를 타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미끄럼틀을 스스로 오르내리며 신체 균형을 익히고,
시소를 타며 위아래로 움직이는
재미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차례차례 줄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0 도현이랑 연우 투샷이 너무 귀엽네여☺️❤️ 집에서도 연우 연우 하면서 연우를 찾을때가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