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9/화) 향기부채로 놀이해요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2

나만의 부채를 꾸며보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
부채에 다양한 색으로 그림을 그리고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이며
자신만의 멋진 부채를 완성해 보았어요.
완성된 부채를 흔들어 보며 바람이 생기는 것을 느껴보고, 부채질을 하며 휴지를 날려보는
놀이에도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0 멋지게 만든 부채로 가족들에게 부채질해주며 좋아해요 다윤이ㅎㅎㅎ👍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0 아가들이 다같이 부채들고 춤추는 모습이 상상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