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10/수)동물농장 퍼포먼스🐑🐎🐤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3

동물농장 퍼포먼스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밀짚 모자를 쓰고 말과 젖소에게
먹이를 주고 젖소에게 우유를 주는
흉내를 내며 동물들을 돌보았습니다.
토끼에게 당근을 주며 동물 친구들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삽을 이용해 건초를 옮겨보기도 하고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을 타며 몸을 움직이고 오르내리는 활동을 반복하며 신체활동도 즐겼습니다.
다양한 동물을 만나보고 농장 놀이를 경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0 꼬마 농부들 너무 귀여워요😍
    에어바운스까지 정말 즐거운 하루네요~~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0 꼬마농부들이네요 정말😆❤️ 도현이~ 인형한테 맘마주는거처럼 곧 만날 동생한테도 잘해줘🥳❤️
  • 작성자박도윤엄마 | 작성시간 26.06.11 너무 귀여워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