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10/수)즐겁게놀이해요⛺️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2

유희실에서 다양한 신체활동을 하며
붕붕 자동차를 타고 유희실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즐겼어요:)
텐트 안에 들어가 편안하게 앉아 친구들과 놀이하며
아늑한 공간 놀이도 경험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0 정말 아늑해보여요~ 아이들이 텐트 너무 좋아해요😍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0 아이구❤️😆 오늘도 우리 공주님들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도현이는 어린이집이 너무 좋나봅니다 아주 웃음이 넘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