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11/목) 과일을 탐색해요🍑🥝🍇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1

참외, 포도, 천도복숭아, 키위를
탐색해보았어요:)
다양한 과일을 눈으로 살펴보고 손으로 만져보기도 하고
과일을 잘라 속 모습을 관찰하며
직접 맛을 보며 과일마다
다른 맛과 식감을 경험하였고,
좋아하는 과일을 한 번 더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4 아이규❤️ 선생님이 이쁘게 과일도 잘라서 주시고 아가들이 너무 맛있게 잘먹었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