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12/금)밀가루 초코반죽놀이🍫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2

초코 밀가루 반죽놀이를 하며
반죽을 손으로 만지고 주무르며
촉감을 탐색해 보았어요
반죽을 늘리고 뭉치며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여러가지 모양 찍기틀로 찍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4 쪼꼬미들 얼마나 재밌었을까요😆😆 얼굴에 밀가루 뭍은 모습이 너무 기엽고 사랑스럽네요☺️ 아이구 ㅠㅠ 아가들 놀이하고 치우느라 고생하셨을 선생님들 생각하면 너무 감사할따름이네요🥹🥹
  • 작성자허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7 초코향이 솔솔~~ 반죽 주무르고 놀면서 촉감이 재밌어 너무 좋아했을거같아요
    요즘 말랑이에 빠져있는데 딱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