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2반(만1세)

(6/12/금)텃밭-모래놀이⛱️상추따기🥬

작성자별초롱2반 김신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2

텃밭에서 상추에 물을 주고
직접 상추를 따보며 채소가 자라는
과정을 경험해보았어요
수확한 상추는 점심시간에 맛보기도 했답니다:)
모래놀이 시간에는 자동차, 삽, 통을 이용해
모래를 담고 옮기며 놀이를 하기도 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초롱 도현맘 | 작성시간 26.06.14 모래놀이 너무 재밌죠😆 집에서 못하는 놀이 맘껏 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다윤엄마 | 작성시간 26.06.17 텃밭에 채소들이 무럭무럭 자랐네요 직접 물도주고 상추도 따고 친환경 수업이네요ㅎㅎ 모래놀이도 쉽게 못하는데 요즘
    좋은 놀이 시간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